본문 바로가기
정보

1만원대 벽트리 만들기 트리 천 벽보 포스터 스트링 전구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by 나의쓸모 2023. 11. 24.
반응형

크리스마스 벽트리 장식을 위해 약 2주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벽트리 천 포스터와 전구가 도착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1만원대로 끝냈습니다.

 

 

 

 

내가 고른 트리 천벽보 포스터 사이즈와 가격

크리스마스 트리 벽포스터 알리익스프레스 구입

크리스마스 트리 벽트리 천포스터 알리익스프레스 구입

  • 트리 모양이 다양한데요. 저는 이 모양으로 선택했습니다.
  • 천 재질은 부드럽고 가벼워서 마음에 듭니다.
  • 프린트 상태와 퀄리티도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편입니다.
  • 천 포스터 총 사이즈 : 가로 130cm x 세로 150cm
  • 집게 고리2개와 벽에 고정하는 핀 3개 들어있어요.
  • 가격: 9,421원
  • 배송비 : 1,578원
  • 넉넉한 사이즈를 원했는데 사이즈 마음에 듭니다.

 

 

 

내가 고른 크리스마스 트리 스트링 조명 가격 길이

트리 스트링 조명 종류
크리스마스 스트링 조명스트링 조명 크리스마스 트리

  • 조명 종류는 다양했지만 저는 심플한 공모양 3M 선택했어요.
  • 가격 : 4,060원 무료배송입니다.
  • 불빛이 너무너무 예뻐요.
  • AA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 타입입니다.
  • 제품에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 3M 길이가 넉넉할 것 같았지만,  지그재그로 설치하다 보니 짧아요.
  • 제가 고른 벽 포스터가 커서 더욱 짧게 느껴졌습니다.
  • 전구를 많이 장식하고  싶다면 길이를 넉넉하게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쉽고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벽트리 완성! 고정은 이것으로!

크리스마스트리만들기 쉽게 간단하게 1만원대 크리

  • 벽트리 높이 150cm 제품입니다. 왼쪽에 스탠드 에어컨 키와 비교해서 보시면 높이가 짐작해보세요.
  • 벽보와 조명 위치 고정은 시침핀을 이용했어요.
  • 시침핀으로 고정하면 제거 후에 벽지에 흠이 생기지 않아서 좋습니다.
  • 키 큰 트리를 공간차지 하지 않고 설치해서 대 만족입니다.
  • 총 비용 :  15,059원 입니다.

 

 

오늘 구입 기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시면 12월 중순 크리스마스 전까지 배송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다면 서둘러 주문하세요. 마음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