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림 그려주는 무료 AI 이미지 생성 서비스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방법

by 나의쓸모 2024. 5. 10.
반응형

 
 

AI가 그려주는 이미지 서비스가 열풍입니다. 챗gpt4 이미지 서비스는 매달 20달러 이용료를 내야하는 유료서비스인데요. 무료 AI 이미지 서비스인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를 소개합니다. 활용해보세요.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AI 이미지 서비스입니다. 프롬프트에 텍스트로 내가 원하는 그림을 설명하면 해당 내용과 일치하는 이미지 세트를 생성하는 서비스 입니다.

 

 

 

 

 

 

Bing Images Create

 

 

  • 이미지 생성기는 현재 윈도우10, 윈도우 11 장치에서 Microsoft 계정이 있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계정이 없다면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 입니다. 
  •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에서는 10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편하게 한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빙 이미지 크리에이트 사용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매일 아침 출근전 우리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얼마나 비슷한 그림을 그려줄 것인가 궁금했습니다. 설명을 추가하고 단어를 새로 골라가면서 변화되는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1. "아침에 커피 마시는 부부 그려줘" 라고 치니까  아래와 같이 4개 이미지 세트를 보여줍니다.

우리 나이보다 너무 젊고 예쁜 부부네요. ㅎㅎ


 

 

 

 

 

2. 위 문구에 나이 정보인 "40대 후반"을 추가합니다.

40대 후반이면 거의 백발 분위기입니다. 서양인 분위기의 이미지가 더 많네요.

 


 

 

 

 

 

3. "한국" 부부를 표현해 달라고 추가했습니다.

동양적인 인물만 나오네요. 40대 후반으로 나이를 제한했지만 다양한 연령층으로 느껴집니다.

 

 


 

 

 

 

4. 남성이 여성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는 이미지가 많아서 "동갑"을 추가해봤습니다.

 

"동갑"인데 "동성" 부부 이미지가 끼어있네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

 


 

 

 

 

 

5. "동갑"이라는 단어 대신  "같은 나이"로 바꾸어 보았어요.

 

동성 부부는 없는 4개의 이미지 세트가 나왔습니다.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해보니

사용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얻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조건을 많이 넣을수록 좋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지만 영어 기반의 회사이므로 최대한 쉬운 단어를 넣어주고 중복 의미가 있는 단어 선택하기 보다 우회하여 자세한 설명을 하는것이 유리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시 주의할점

유명인의 실명을 포함시 콘텐츠 경고가 나옵니다. 저작권의 문제가 있으므로 제안합니다.

잔인한 장면도 마찬가지로 콘텐츠 경고가 나옵니다.

"내 얼굴" "내 모습" 의 표현은 보다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라는 경고창이 나옵니다.

 

 

 

부스터 사용법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부스터 기능이 있습니다. 가입시 25개의 부스트를 제공 받고, 매주 최대 15개의 부스트를 계속 받지만 사용 가능한 총 부스트 수는 15개를 넘지 않습니다. 부스터는 이미지 명령마다 1개씩 차감됩니다.  이 부스터는 창작되는 시간을 빠르게 도와줍니다. 부스터를 소진하면 이미지를 완성하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빙 이미지 크리에이트 사용해보기 

 

>> 빙 이미지 크리에이트 바로가기 <<

728x90



댓글